1.png

 

 

 

 
서희 건설(시공 예정사)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'평택 진위 서희스타힐스'의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.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일대에 자리 할 예정으로 29층 높이, 17개 동 규모이며 해당 아파트는 59㎡, 79㎡, 84㎡ 중소형으로 1822세대 대단지다.
평택시에는 LG산업단지, 삼성전자 산업단지, 미군기지 이전 등으로 다양한 호재가 있다. 평택 진위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는 2017년 완공을 목표로 142만㎡ 개발 중에 있는 LG산업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.
 
1차 조합원 선착순 일부 세대에 한해 중도금(60%)무이자 혜택, 추가 분담금이 없는 확정공급가, 안심보장제, 발코니 무료 확장의 혜택을 제공한다.
 
3,3㎡당 6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다. 주택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첫 방문 시 원하는 호수를 선점하고 나중에 결정할 수 있는 동,호수 지정 계약도 가능하다.
 
전 세대 남향 위주와 4bay 설계다.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트 시설과 골프연습장, 헬스장, GX룸, 독서실이 있다.지하철 1호선인 진위역과 2016년 8월에 개통 예정인 KTX 지제역을 이용하면 수서까지 20분대로 가능하다. 경부고속도로 오산IC와 용인 서울고속도로가 인접 및 1번 국도 변에 자리하고 있어 차량 이용도 수월하다.
 
관계자에 따르면 "개관 당일 부터 서울 및 경기 전역의 투자자와 수요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"며 "진위면 일대는 앞으로 혁신산업도시로 탈바꿈할 것"이라고 전했다.
 
http://gc-centumsquare.co.kr